집닥은 인테리어 관련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다. 인테리어 현장을 방문해 시공 컨디션을 진단하고 고객과 시공업체 간 커뮤니케이션, 이슈 중재 등 역할을 진행한다. 이번 설문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4월까지 집닥맨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포함됐다.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에서는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 29%,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 23%, '공사 진행 중 궁금한 사항 상담' 21%, '시공 업체와의 원활한 소통 및 의견 조율' 19%, '공정 및 공사 대금 지불 관련 조언' 8% 순으로 나타났다.
류민수 집닥 전략기획팀장은 "집닥맨은 고객에게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서비스"라며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하고 집닥맨 앱을 상시 업데이트 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