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구매까지 '언택트'…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개시

머니투데이 유영호 기자 2020.05.15 10:24
글자크기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화면. /사진제공=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화면. /사진제공=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차량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차량 구매 시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야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안전·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 내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신청, 영상 상담에서 구매까지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시간 및 장소의 제약 없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아우디 차량 구매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영상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아우디 홈페이지 (http://www.audi.co.kr)’에서 간단한 정보(상담을 원하는 모델, 전시장)를 기입해 신청하면 된다. 담당 세일즈 어드바이저가 별도의 연락을 통해 영상 상담에 대한 세부 일정을 논의하고, 약속된 일정에 카카오 페이스톡을 통해 영상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영상 상담 예약 시 예약 확정, 1일전, 상담 완료 등의 주요 단계별 알림도 제공된다.



아우디는 내방객 및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