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스테이션 강점찾기 온라인 검사 프로그램 본격 실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05.11 17:10
글자크기
메인콘텐츠(대표 임한규)는 스테이션 강점찾기 온라인 검사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메인콘텐츠사진제공=메인콘텐츠


본 온라인 프로그램은 장소, 시간 구애없이 언제 어디서든 본인의 강점을 찾고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테이션 강점찾기 프로그램은 상황과 비교대상에 따라 달라지는 강점을 통해 나의 강점 유형을 비교분석 함으로써 강점활용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60개의 세부강점, 20개의 강점유형, 4개의 인재유형으로 구성돼 보다 자세한 강점유형으로 세부화시켰다. SSST 강점 워크북의 모든 검사를 온라인상에서 진행 가능하다.

강점검사 프로그램은 장점검사, 상황강점검사, 통상강점 검사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장점검사는 무료로 실시돼 보다 초기 접근 방법이 쉽고 많은 이들이 스테이션의 장점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 4월 오산대학교 재학생 1500명이 장점검사를 동시에 실시함으로써 호응을 얻었다.

메인콘텐츠 홈페이지를 통해 검사 결과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강점검사를 원할 경우 유료로 진행되는 강점검사에 응시하면 된다. 또한 스테이션 강점마스터 1급 과정에 응시하여 자격과정을 얻을 경우 커리어 구축, 전문성 함양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본 검사결과를 통해 본인만의 스토리 구축, 자기소개서, 인사관련업무 등에 사용 가능하다.



스테이션 강점찾기 온라인 검사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는 메인콘텐츠 홈페이지 참조와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