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올해 1월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시작한다.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화려한 색상의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을 선보인다. 21일부터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혹은 ‘퍼플 스타 컵 케이크’를 포함해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쇼핑백의 경우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그 동안 우리가 경험해 왔던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이번에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분들께 전달돼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