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에프알메디칼랩 ‘닥터플라진’,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12.18 12:31
글자크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9 제2회 대한민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12월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에프알메디칼랩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미용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머니투데이에프알메디칼랩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미용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머니투데이


이날 행사에서는 에프알메디칼랩(대표 박해붕)이 뷰티미용제품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피부관리기 전문 업체인 ㈜에프알메디칼랩의 ‘닥터플라진’은 신개념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로 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판매 증가와 함께 홈케어 시장에서도 새로운 이슈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에프알메디칼랩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선호도 1위를 달성한 닥터플라진은 한국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술인 비적촉식 플라즈마 피부관리로 사용 고객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제품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고 있다”고 전했다.



닥터플라진은 가려움 개선, 피부속보습과 탄력, 재생, 피부톤 개선으로 PNK임상을 거쳐 플라즈마피부 재생 관리기로 2020년 피부 홈케어 시장에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프알메디칼랩 측은 플라즈마 기술을 계속 연구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어 닥터플라진 외에도 닥터플라코코와 플라페이스 LED와 플라즈마 마스크도 출시할 예정이다.

닥터플라진은 독일 등 해외에서도 신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본격적인 유럽시장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한 연구소에서 플라즈마는 제4의 물질이라고 하여 현재 빛으로 치료 개념에서 앞으로는 플라즈마 시대로 넘어 갈 것으로 예상했다”며 “인체 세포에 미치는 플라즈마 영향과 피부 재생 관련되어 연구 논문이 증가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서울대 및 중앙대 임상센터에서는 닥터플라진 특허기술로 임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의학계에서는 플라즈마에 대한 학술적 자료나 데이터활용으로 닥터플라진을 이용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닥터플라진은 올해 봄부터 하이마트, AK몰,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쇼핑 등 40여개의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2019년 9월부터는 최초로 CJ헬로렌탈에서 렌탈 판매를 진행해 일반 가정에 보급이 늘어날 전망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