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 F&C, 히알루론산 포함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출시

뉴스1 제공 2019.11.22 17:40
글자크기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 제공

© 뉴스1© 뉴스1


(서울=뉴스1) 성재준 바이오전문기자 =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가 새로운 국소부위 주름 개선을 위한 크림을 출시한다.

차바이오는 22일 히알루론산 등 유효 성분을 포함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이 24일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팽창하는 원리로 바르는 즉시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차바이오 F&C는 자사가 보유한 전달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을 통해 주요 성분이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된다고 밝혔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핵심 성분인 'CRC-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으로 피부에 작용해 주름개선 및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CRC-5는 차바이오F&C가 개발한 독자 성분으로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하고 여기에 피부 탄력 및 리프팅 개선에 특화된 펩타이드 4종을 조합해 피부에 적용시 모공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특허받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또한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사용법은 세안 후 기초 단계에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쌀알만큼 손끝에 덜어 주름 부위에 바르면 피부에 밀착되며 순간적으로 주름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특히 사용 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올려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차바이오 F&C는 현재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도 방송과 동일한 조건에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