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부모님 앞에서도 현아에 볼 뽀뽀"

머니투데이 정단비 인턴 2019.11.14 07:42
글자크기

지난 13일 MBC'라디오스타' 첫 단독 출연한 가수 던

공개 열애 중인 가수 던과 현아 /사진= 위- 가수 던 인스타그램 캡처본, 아래-  현아 인스타그램 캡처본공개 열애 중인 가수 던과 현아 /사진= 위- 가수 던 인스타그램 캡처본, 아래- 현아 인스타그램 캡처본


가수 던이 처음으로 단독 예능에 출연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던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공개 열애 중인 동료 가수 현아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던은 "현아는 자기가 말했다고 하는데, 먼저 사귀자고 고백한 건 저다. 연습생 때 현아 무대 도와준 적이 있었는데, 현아 말로는 그때부터 저를 좋아했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당시 던은 연습생 신분이었기에 마음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다른 남자들은 관심 있게 보는데, 저는 없으니까 현아가 제게 관심이 갔다더라"고 밝혔다.

던은 "나는 워낙 스킨십을 좋아한다. 부모님께도 스킨십을 많이 하는 편이다"고 말을 꺼냈다.



그는 "부모님께서 우리 집에 오셨을 때 현아와 함께 만난 적 있다. 나는 부모님 앞에서도 거리낌없이 손 잡고, 포옹도 했다. 부모님께서도 덤덤하셨다"고 털어놔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던은 "볼뽀뽀도 했냐"라는 MC 유세윤의 질문에 "했다. 부모님께서는 아무렇지 않아 하셨는데 오히려 현아가 싫어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장성규는 "스킨십에 거침없다"고 덧붙였고 던은 순순히 인정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