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책방'에서 찍은 만삭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정단비 인턴 2019.09.11 16:19
글자크기

오상진과 함께 운영중인 책방에서 찍어 … 누리꾼들 벌써 시간이 이렇게

사진= 김소영 유튜브 채널 '띵그리tv' 영상 캡처본사진= 김소영 유튜브 채널 '띵그리tv' 영상 캡처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11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근 김소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띵그리tv'에 "책방에서 만삭사진 찍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 책방을 운영중인 김소영은 책방에서 이 화보를 찍었다고 밝혔다. 오상진의 누나이자 전문 사진 작가인 오하루씨가 촬영을 맡았다. 김소영씨는 "어느덧 배가 많이 불러와서 많이들 남기는 만삭 사진을 찍을 때가 왔다"면서 "집에서 찍어볼까, 스튜디오에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야심한 밤 문 닫은 책방에서 찍어보면 어떨까 싶어서 방송 마치고 달려가 도전해봤다"고 설명했다.



사진= 김소영 유튜브 채널 '띵그리tv' 영상 캡처본사진= 김소영 유튜브 채널 '띵그리tv' 영상 캡처본
영상에는 김소영이 직접 고른 원피스를 입고 자신의 책방에서 사진을 찍고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소영의 불러온 배와 중간중간 말을 건네는 남편 오상진의 다정한 목소리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셜록이(아기 태명) 온가족 출동", "출산이 멀지 않았다. 순산하길" "벌써 만삭이라니 시간빠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영 MBC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 지난 2017년 오상진과 결혼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