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장유병원, 장유기업체협의회와 지정병원 협약

머니투데이 문성일 선임기자 2019.08.27 11:25
글자크기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26일 장유기업체협의회와 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 황민환 경영원장(왼쪽 3번째)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과 김한진 장유기업체협의회장(4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갑을장유병원갑을장유병원은 지난 26일 장유기업체협의회와 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 황민환 경영원장(왼쪽 3번째)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과 김한진 장유기업체협의회장(4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갑을장유병원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장유병원은 장유지역 기업체들의 의료지원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26일 장유기업체협의회와 지정병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김해 장유지역내 35개 기업체 회원들이 소속한 장유기업체협의회는 기업체들과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단체로, 주민과의 유대강화와 고용창출에 나서고 있다.



갑을장유병원 관계자는 "이번 지정병원 협약 체결을 통해 장유기업체협의회와 상호협력하고 소속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도모하는 등 건강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겠다"며 "장유기업체협의회 회원들은 안전사고 발생시 신속하게 치료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갑을장유병원은 2011년 갑을상사그룹(현재 KBI그룹) 갑을의료재단의 소속 편입된 종합병원으로 인공관절중점센터, 척추디스크중점센터, 스포츠외상중점센터 및 종합검진센터, 인공신장센터, 응급의료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