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항공, 중국 FOXTECH사와 드론사업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08.02 17:14
글자크기
김영준 파블로항공 대표(사진 왼쪽)가 중국 폭스테크(Foxtech)사와 드론사업 관련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파블로항공김영준 파블로항공 대표(사진 왼쪽)가 중국 폭스테크(Foxtech)사와 드론사업 관련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파블로항공


파블로항공(대표 김영준)이 최근 중국 폭스테크(Foxtech) 사와 드론사업 관련 업무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중국 천진에 위치한 폭스테크는 산업용 전문가용 드론 시스템 및 부품을 공급하는 업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드론 사업 분야에서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또 공동 사업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전략적 사업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블로항공은 중국 내에서 폭스테크를 통해 군집비행과 관련된 기술 및 플랫폼을 판매한다. 또한 폭스테크가 생산 및 판매하는 드론 하드웨어 등은 파블로항공을 통해 국내에서 판매된다.

폭스테크 측은 "파블로항공의 군집비행 기술을 높이 평가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중국 내 많은 수요처에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준 파블로항공 대표는 "군집비행 분야의 기술 교류에 있어 폭스테크와 협력하겠다"며 "파블로항공의 군집비행 기술을 중국에 전달하는 데 폭스테크가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