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 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슈퍼왕홍 생방송 10초에 5만병 완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9.02.25 17:39
글자크기
홈쇼핑 완판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 송학의 오제끄(Oseque)가 중국 시장에서 또 한 번의 완판 신기록을 달성했다.

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슈퍼왕홍 워이야(薇娅viya) 생방송/사진제공=오제끄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슈퍼왕홍 워이야(薇娅viya) 생방송/사진제공=오제끄


‘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이하 오제끄 퓨어앰플)’은 지난 23일 타오바오 라이브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5만병 완판은 물론, 생방송 중 7만 8천병을 판매하며 타오바오 생방송 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오제끄 퓨어앰플’을 방송한 슈퍼왕홍 '워이야(薇娅viya)'는 현재 타오바오 라이브 팬 수 325만명을 보유한 유명인사이며, 생방송 제품을 선정하는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만큼 중국에서도 신뢰받는 인플루언서다.



‘오제끄 퓨어앰플’의 이번 방송은 최근 중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오제끄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팩’과 ‘엔자임 파우더워시’를 사용해본 왕홍 '워이야(薇娅viya)'가 오제끄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선택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워이야(薇娅viya)가 선택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강력한 3중 히알루론산 보습효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장벽 강화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고 보습 앰플이다. 또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차별화된 제형과 특유의 강력한 흡수력으로 다양한 기초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혼합해서 사용할 때, 피부 광채와 보습효과가 더욱 극대화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오제끄 퓨어앰플’은 이번 타오바오 생방송을 통해 10초에 5만병 완판기록을 수립, 동 시간대 진행된 색조브랜드의 판매 수량을 넘어서며 명실상부 중국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특히 워이야(薇娅viya) 생방송에 출연한 오제끄 한국 본사 강준영 대표는 ‘오제끄 퓨어앰플’의 장점과 사용방법을 직접 소개하며 방송의 시너지를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

오제끄 관계자는 "타오바오 생방송 이후 추가 판매 요청이 많아 현재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는 중이다"라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제끄 퓨어앰플은 국내 신세계, 두타면세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