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비타민 3종 출시...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2.25 16:20
글자크기
TS샴푸 브랜드로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새해를 맞이해 신제품 건기식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총 3종을 올 3월 중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되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건기식 3종을 출시하기 위해 한국콜마홀딩스 자회사인 콜마비앤에이치와 손잡고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제품 론칭을 앞두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천연물 유래의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연구 개발하여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업계에서 대표적인 회사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로 이미 국내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기에 이번 콜마비앤에이치와의 합작은 큰 의미가 있고 기대가 크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출시되는 건기식 브랜드 3종의 원료 대부분은 1일 권장 섭취량 100%로 구성해 효과를 높였다”고 밝혔다.

‘내 몸에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A, B, C, D, E를 아우르는 멀티비타민제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엽산 등 19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업무로 인해 지친 몸을 위한 활력제로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 1정으로 내몸에 필요한 19가지 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는 1,200mg, 90정으로 3개월 용이다.



‘내 눈에 루테인’은 눈에 좋은 루테인, 비타민A, 베타카로틴 등으로 만들어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 마리골드꽃추출물을 첨가하여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하루 1캡슐로 내 눈에 필요한 3가지 기능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500mg 90캡슐로 3개월분 패키지다.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건조효모) 등으로 원활한 장활동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하루 1캡슐로 필요한 5억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500mg, 90캡슐 총 3개월분 패키지로 되어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건강기능식품 3종 외에 ‘TS쏘팔메토’, ‘TS비오틴’, ‘TS맥주 효모’ 등 건강기능식품 3종도 곧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