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상반기 수입매트리스 최다 품목 최저가 세일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2019.02.17 13:00
글자크기
더슬립은 템퍼 씰리매트리스(미국 현지 생산) 등을 포함한 최다 품목 국내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해물질로 매트리스 등 침구에 대한 불신이 높아진 가운데 엄격한 기준의 미국, 유럽 수입매트리스 수요 증가에 부응하고자 마련했다.

행사는 인기 상품인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전 품목에 해당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제공한다. 수입매트리스는 규격에 관계 없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각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각종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전 품목의 금액은 최저가 금액 수준이지만 10년 품질 보장은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울러 매장 방문 시 쇼룸에 상주한 전문가가 매트리스 별 상세 설명과 적합한 프레임 선택법, 관리 팁 등을 제공한다.
더슬립, 상반기 수입매트리스 최다 품목 최저가 세일


수입매트리스는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10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 매장인 일산파주점은 일산 가구단지 및 파주 가구단지 근처에, 분당용인점은 용인 가구단지 및 흥덕어정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성남· 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더슬립은 많은 고객이 최고급 숙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니 많은 방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그동안 창고형 매장을 운영해 유지·관리비를 절감하며,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