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신제품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GS홈쇼핑 론칭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2.12 17:10
글자크기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신제품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를 오는 16일(토) 오전 11시 50분 GS홈쇼핑에 론칭한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이 제품은 탈모증상 완화 주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유해성 성분들을 배제하고 만든 신개념 트리트먼트로 출시 한 달 만에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48시간 볼륨지속 임상을 받았으며 올리브, 로즈마리 추출물, 라벤더 오일 등 26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소비자 가격은 39,500원이다. TS트릴리온은 GS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하여 16일 방송에서 소비자가격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TS트릴리온 마케팅 담당자는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펩티좀4, 프로테인컴플렉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등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 건강성분을 강화하는 등 원가를 아끼지 않고 만든 제품”이라며 “기존 제품과 달리 두피에 직접 닿게해 사용하는 트리트먼트로 현재 GS홈쇼핑 온라인몰과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TS트릴리온은 국내 대표 면세점과 홈쇼핑, 올리브영,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온·오프라인 매장과 중국, 베트남, 동남아시장 및 미국, 호주 등 해외 온·오프라인 시장으로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