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PPE(내셔널피피이)-일미리금계찜닭, 제6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12.13 22:38
글자크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9 제6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및 고용노동부 장관상 시상식’이 1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내셔널피피이는 국내 개인안전보호구 전문 브랜드로, 1950년대에 시작해 안전화의 핵심기술을 지난 60년간 개발해온 국내 유일의 안전화 토캡 제조라인과 개발팀을 운영해오고 있다. 또한 2017년 하반기 삼성전자의 자체 임직원 품평회를 통해 삼성전자 및 삼성디스플레이 제조현장 안전화 공급사로 선정된 바 있다.



슈퍼섬유인 FR-SEAL 방염섬유를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해 제철, 조선, 철강 등 각종 산업현장에 공급해오고 있으며, 이 FR-SEAL 슈퍼섬유는 화학적 처리가 아닌 반영구적인 방염기능을 유지하는 물리적 알고리즘의 방염 슈퍼섬유로 국내에서는 최초이며 유럽, 미국 등 글로벌 산업안전규정(EN, NFPA인증)을 통과한 바 있다.

‘2018 제6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일미리 조기범 대표가 수상했다/사진=김창현 기자‘2018 제6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일미리 조기범 대표가 수상했다/사진=김창현 기자


전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퓨전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일미리금계찜닭'은 찜닭 위에 치즈를 얹고 구워내는 '구름치즈찜닭'이나 찜닭 주위를 훈제 삼겹살로 둘러 화려한 비주얼을 살린 '꽃삼겹찜닭' 등 특색있는 퓨전 메뉴들을 선보이며, 전통 한식의 재해석을 통한 찜닭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배달이 가능한 메뉴의 장점을 활용해 계절에 상관없이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찜닭의 복잡한 한식 조리법을 간편하게 개선한 레시피를 연구개발해 3일의 교육만 거치면 누구든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혁신했다.

또한 동종업계 최저 수준의 비용으로 업종 변경 창업이 가능해 '인생 2막'을 꿈꾸는 창업자들을 돕고 있으며, 본사 차원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예비 창업주와 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