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석류'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18.11.27 18:47
글자크기
100% 석류추출물 건강기능식품 '바로 느껴지는 석류'의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애플트리김약사네100% 석류추출물 건강기능식품 '바로 느껴지는 석류'의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애플트리김약사네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가 최근 석류 추출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바로 느껴지는 석류'(이하 바로 석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바로 석류'는 연매출 110억원을 기록한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에 이은 시리즈 상품이다. 전문약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 추출물 분말 100%가 함유됐다. 석류는 보통 과육을 섭취하지만 껍질과 씨 부분에 에스트로겐 성분이 더 풍부하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바로 석류'는 석류의 유효 성분을 온전히 섭취하도록 껍질과 씨 부분까지 통째로 진하게 농축해 만든 분말 제품"이라며 "신맛과 쓴맛이 강하고 씨가 많아 먹기 불편한 석류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음용수로 세척한 석류를 농축 분말화하는 과정에서 중금속 검출 검사를 2번 진행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바로 석류'는 물에 닿자마자 녹는 분말 타입으로 물에 타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틱 포장 형태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고 요리 토핑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병욱 팜스빌 대표는 "고객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자 늘 새로운 소재를 발굴하고 있다"며 "최근 마곡지구 신사옥 신축 공사를 기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