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27~28일 일산 킨텍스서 대규모 웨딩박람회 진행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10.21 12:48
글자크기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올해 열린 웨딩박람회 중 일산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 규모 박람회다. 전문 웨딩플래너의 맞춤형 상담과 동행, 최다 제휴 업체 수에 기반해 국내외 웨딩드레스 전시와 헤어/메이크업 등을 소개한다.

박람회에서는 국내를 대표하는 다양한 스드메(스트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및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튜디오는 최대 30만원 할인, 드레스는 최대 50만원 할인, 메이크업도 할인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예비부부가 즐길 수 있는 웨딩 존도 따로 구성한다.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하며, 웨딩 스타일링존에서 예비신부를 위한 맞춤 메이크업 체험을 제공한다. 웨딩 클래스존에서는 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제도장, 셀프부케, 네온사인 등 예비부부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인기 혼수 브랜드도 특가로 제공한다. 예비부부는 커플링 최대 35%할인, 허니문 전 지역 할인, 한복 최대 30%할인, 예복 최대 60%할인, 신혼가구 특별할인, 가전 할인 등을 통해 혼수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현장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웨딩패키지 할인 또는 명품폐백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박람회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로맨틱 프러포즈 기회도 선사한다.

더불어 아이니웨딩 10주년 기념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3명), 신세계 백화점 50만원 상품권(10명)과 고급 화장품 등을 총 160명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니웨딩, 27~28일 일산 킨텍스서 대규모 웨딩박람회 진행


서울 및 수도권 인기웨딩홀에 대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50여 명의 웨딩 전문가가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웨딩홀 조기계약자에 한해 홀사용료 최대 580만 원 할인, 식대 할인과 무료 시식권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니웨딩은 최근 문제가 된 웨딩컨설팅테 부도와 허니문 여행사 폐업에 따른 신혼부부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의 모든 결혼준비 과정을 동행하는 '안심동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웨딩업체가 가격을 변동하는 상술을 미리 방지하는 게 목적이며, 결혼식 전에 웨딩 비용을 업체에 모두 지불해 사고를 방지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아이니웨딩이 준비한 이번 웨딩박람회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며 "아이니웨딩은 일대일 동행 서비스와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과 서비스 품질보증제를 시행해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