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요기, 올리브영 입점 기념 '반값'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2018.09.13 16:11
글자크기
드림스토리에프앤비(대표 김종율)가 자사 브랜드 '마이요기'(MYYOGI)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요기는 최근 프리미엄 단백질 에너지바 '마이요기 프로틴바' 및 식사 대용 다이어트바 '마이요기 라이트밀바'를 출시한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이요기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마이요기의 프리미엄 '바'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어 "마이요기는 전국에 있는 500개 이상의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며 "매장수는 점차 확대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요기는 프리미엄 기프트박스를 제작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정 수량을 약 45% 할인된 가격인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프리미엄 기프트박스에는 심플하고 아담한 디자인 및 원색이 적용됐다"며 "이 때문에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이어 "추석 명절 선물 및 건강한 간식 선물로 알맞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마이요기사진제공=마이요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