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알라·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8.07.03 19:17
글자크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이 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선 브알라(대표 조수훈)가 동반성장 부문으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의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가 코스메틱 부문으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상’을 수상했다.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브알라가 수상했다/사진=김창현 기자‘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브알라가 수상했다/사진=김창현 기자


건강한 질소 아이스크림 디저트 프랜차이즈 브알라는 수도권에서 시작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넓히고 있으며, 2012년 오픈한 첫 지점을 시작으로 65개 매장을 출점했다. 1등급 우유를 원료로 영하 196도의 액화질소를 사용, 즉석으로 얼려 만든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인공색소, 방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웰빙 시대에 걸맞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건강하고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주문 즉시 아이스크림을 얼리는 방식으로 신선도를 유지함과 동시에 특유의 식감을 전달하고 있으며, '바다소금’, ‘얼그레이’, ‘아메리카노’, ‘리얼바닐라라떼’ 등의 인기 메뉴들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모토로 여러 지점에서 공통적으로 원하거나 추천하는 메뉴를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신메뉴로 출시하거나 고정 로열티 정책을 내세우는 등 다양한 정책들을 선보이는 우수 프랜차이즈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제공=머니투데이사진제공=머니투데이
세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수년간의 첨단 생명공학 연구 끝에 탄생한 브랜드인 본에스티스는 세월이 지남에 따라 본연의 아름다움을 잃어가는 여성의 피부를 위해 태초의 건강한 피부 상태에 보다 근본적으로 다가가는 '스마트 뷰티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는 에스테틱숍이다. 한도숙 박사의 노하우와 생명공학 테크놀로지, 진심 어린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프레스티지 에스테틱 브랜드인 본에스티스는 VVIP 고객에게 오더메이드로만 전해졌던 최상급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어매니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테라피의 차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파이테라피, 리셀테라피, 모이스처케어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기술력을 홈케어로 그대로 옮겨놓은 파이테라피 화장품을 선보여 집에서도 전문 숍에서 관리를 받은 효과를 누릴 수 있게끔 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