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메이트, '2018 하이서울브랜드 우수기업' 선정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18.06.25 16:49
글자크기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기업 시스메이트(대표 정종균)가 최근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 '2018 하이서울브랜드 우수기업' 표창장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시스메이트에 따르면 자사 정종균 대표가 최근 서울 서초구 강남 엘케이에서 열린 '2018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신규기업 지정서 수여 &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우수기업 표창장을 받았다.



시스메이트는 지난해 '2017 하이서울 브랜드기업'으로 신규 지정된 데 이어 올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기업 경영 일선에서 해외 수출, 고속 성장,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 등을 통해 서울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했다.

정종균 대표는 "올해 들어 최신 키오스크 제품과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 전문기업의 역량을 한층 높였다"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업계와 지역 발전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가 '2018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신규기업 지정서 수여 & 우수기업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시스메이트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가 '2018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신규기업 지정서 수여 & 우수기업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시스메이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