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여기어때'와 맞손…고객센터 고도화 MOU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2018.05.25 13:00
글자크기
LG유플러스와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 강남구 위드이노베이션 본사에서 LG유플러스 김상무 기업영업3담당(오른쪽)과 여기어때 심정두 서비스운영본부장이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제공=LGU+LG유플러스와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 강남구 위드이노베이션 본사에서 LG유플러스 김상무 기업영업3담당(오른쪽)과 여기어때 심정두 서비스운영본부장이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제공=LGU+


LG유플러스 (9,880원 ▲100 +1.02%)는 25일 종합숙박 앱(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과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 콜센터의 '볼륨 확대 및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의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다.



통화 장애시 콜교환기서버를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해 장애 없이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게 되며, ARS 상담원 연결 단계도 줄어든다. 녹취파일 백업을 위한 서버 용량 증설은 다음 달 완료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