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건강가전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01.30 17:13
글자크기
글로벌 건강가전 브랜드 오씸은 오는 2월2일(금)부터 3월1일(목)까지 한달 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부산지역 소비자들을 찾아간다고 30일 밝혔다.

오씸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건강가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  제품은 오씸 유러브(uLove)/사진제공=오심코리아오씸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건강가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 제품은 오씸 유러브(uLove)/사진제공=오심코리아


오씸은 자체 연구소 운영으로 기획, 연구, 디자인까지 오씸만의 엄격한 기준을 거쳐 직접 개발 및 생산한다. 헉신기술, 세련된 디자인, 안전성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20˚ 회전 마사지 볼이 탑재된 마사지체어 유러브(uLove), 프리미엄 마사지체어 유인피니티(uInfinity)와 추나요법 다리 마사지기(유포리아 웜) 등 오씸의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된다.

오씸은 편안한 체험과 집중적인 상담을 우선으로 하는 오씸 매장 콘셉트를 이번 팝업스토어에 반영할 예정이다. 마사지체어 상담을 위한 아늑하고 독립된 공간 연출과 소형 마사지기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 팟(Trial Pod)을 운영한다.



또한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