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푸마
2018 DO YOU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푸마의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현아는 사랑스럽고 발랄하게 때론 시크하고 강인해 보이고 싶은 복합적인 여성의 마음을 핑크와 블랙 상반된 두 컬러로 설명한다.
/사진제공=푸마
기존 플랫폼보다 더 높은 굽의 클리티드 아웃솔을 사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핑크, 블랙, 오트밀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푸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3월4일까지 여행 프로모션인 '트레이스 온 더 맵'(TRACE ON THE MAP)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슈 박스 내에 동봉된 백지항공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티켓에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지를 적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뒤, 응모사이트에 응모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희망 여행지의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과 캠페인 화보 및 필름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puma_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