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서비스경영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2017.11.24 16:29
글자크기
왕태욱 신한은행 부행장(왼쪽에서 4번째)과<br> 임효창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회장(왼쪽에서 3번째)이 24일 서울여자대학교 5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한국서비스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왕태욱 신한은행 부행장(왼쪽에서 4번째)과<br> 임효창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회장(왼쪽에서 3번째)이 24일 서울여자대학교 5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한국서비스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주최로 진행된 ‘한국서비스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서비스경영 대상은 한국 서비스산업의 발전과 서비스 경영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영으로 고객과 은행, 사회적 가치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경영의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한국서비스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신한은행은 2005년부터 국내 금융권 최초로 ‘사회책임보고서’를 발간했으며 2017년부터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자 ‘생산적·포용적 금융’인 ‘두드림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총 12만명의 고용 창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회적 금융과 노년층을 위한 노인복지관 환경 개선사업인 ‘THE Dream 사랑방 사업’과 금융 경력 보유 시니어 인력을 활용한 노인 대상 금융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따뜻한 금융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통한 지속가능경영과 고객서비스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