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M게임즈,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2개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2017.10.30 09:10
글자크기
민용재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 / 사진제공=와이제이엠게임즈민용재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 / 사진제공=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 (736원 0.00%)는 '2017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과 '올해의 공감경영 CEO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로 지난 27일 조선호텔에서 개최했으며, 성대석 한국언론인협회 회장과 다수의 기업 및 지자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지난해 가상현실(VR) 사업에 진출한 뒤 국내 VR 게임들을 스팀(Steam) 등 글로벌 플랫폼에 출시하며 국내 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을 받는다. 또 VR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경쟁력 있는 VR 기업을 발굴해 멘토링 및 투자유치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같이 국내 VR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지원사업이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민용재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는 VR 기술혁신을 위한 연구·개발 및 차세대 IT 산업 투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 올해의 공감경영 CEO 대상'을 수상했다. 민 대표는 오프라인 VR 카페 사업 등 VR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 명예총장으로 부임해 국내 콘텐츠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VR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해 VR 카페 등 오프라인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며 "글로벌 VR 회사인 '서비오스'와 파트너십 및 합작법인 설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