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신' 선미의 3단 변신…레드 vs 코랄 vs MLBB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7.09.26 13:31
글자크기
가수 선미의 '코랄 룩'/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가수 선미의 '코랄 룩'/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


가수 선미가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26일 새로운 브랜드 모델 선미와 함께 한 가을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선미와 진행한 메이크업 화보는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선미는 가을에 어울리는 3가지 립스틱을 활용해 파리지앵의 감성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아찔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코랄빛 립스틱을 채워발라 매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선미는 코랄 립스틱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음영 메이크업과 차분한 오렌지빛 블러셔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수 선미의 '파리 레드 룩'/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가수 선미의 '파리 레드 룩'/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
선미는 아찔한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섹시한 분위기의 블랙 시스루 니트에 프린지 장식이 돋보이는 하의를 매치한 선미는 시크한 무드의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겨 연출한 선미는 립스틱 컬러와 비슷한 레드 네일 폴리시로 세련미를 더했다.


가수 선미의 'MLBB 룩'/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가수 선미의 'MLBB 룩'/사진제공=로레알파리(L’Oréal Paris)
선미는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차분한 마른 장밋빛 립스틱을 발라 반전 매력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과감한 별 모양 액세서리와 시스루 의상을 매치한 선미는 긴 머리를 부스스하게 연출하고 카메라를 또렷하게 응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화보 속 선미가 사용한 립스틱은 '샤인 온 라커 스틱'으로, 한 번만 발라도 강렬한 컬러와 반짝임을 연출할 수 있는 라커 립스틱이다. 선미는 '샤인 온 라커 스틱' 중 선명한 코랄 컬러 '915 선라이즈 룩셈부르크'와 강렬한 버건디 레드 컬러 '908 루즈 오스만', '911 모브 인텐시티'를 사용했다.

선미의 아이 메이크업은 '끄레용 블러 스틱'을 활용해 연출했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파우더리하게 변하는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로, 메탈릭 섀이드와 매트 섀이드 2가지 타입,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로레알파리의 '샤인 온 라커 스틱'과 '끄레용 블러 스틱'은 전국 드럭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