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브릭, 코믹콘 서울 2017서 국내 제작 ‘메탈조립인형’ 선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민정 기자 2017.08.28 17:21
글자크기
메탈브릭(대표 임성철)은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코믹콘 서울 2017에 참가해 국내에서 제작한 메탈조립인형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메탈브릭' 코믹콘 서울 2017 전시 품목들/사진=중기&창업팀'메탈브릭' 코믹콘 서울 2017 전시 품목들/사진=중기&창업팀


메탈브릭 관계자는 “메탈브릭은 3D 이노메탈의 독창적 아이템으로 디자인 및 개발 사업을 하고 있다”며 “수입이 아닌 국내 생산으로 유통마진이 없는 경제적 이점과 빠른 재고조사, 수요에 따른 공급력이 뒷받침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메탈브릭 관계자는 “메탈브릭은 자체 생산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디자인을 진행, 제조하며 고품질의 외관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믹콘 서울 2017 메탈브릭 부스에서는 3D이노메탈 N서울타워, 3D이노메탈 에펠타워, 3D이노메탈 런던타워브리지 칼라 등 건축물 메탈조립모형부터 3D이노메탈 잠자리, 장수말벌, 사슴벌레, 메뚜기 칼라 메탈조립모형, 아이언맨, 돼지, 곰, 사자 호랑이 등 다양한 캐릭터 메탈조립모형 등이 전시돼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메탈브릭 임성철 대표는 “타 업체와 달리 컬러를 제일 먼저 적용했으며 제품도 보다 고급으로 제작하고 있는 것은 물론, 라이선스가 등록된 제품만 선보이고 있다”며 “최근에 많은 인기를 끌었던 태권브이 4종 외 다양한 태권브이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