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움앤채움, 토털뷰티플렉스로 뷰티관리부터 교육 세미나 등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7.07.21 17:11
글자크기
한 공간에서 힐링과 릴렉싱, 그리고 왁싱, 속눈썹연장, 교육까지 받을 수 있는 ‘비움앤채움’ 아카데미 및 에스테틱이 몸 속의 나쁜 요소들은 비워주고 좋은 것들만 다시 채워 넣겠다는 원칙을 내세우며 압구정에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비움앤채움사진제공=비움앤채움


비움앤채움아카데미는 같은 공간에 힐링과 릴렉싱을 위한 에스테틱뿐만 아니라 에스테티션 양성을 위한 교육기관까지 갖추고 있는 뷰티플렉스다.



비움앤채움의 첫 번째 비움 채움 프로젝트는 왁싱이다. 왁싱의 계절 여름에는 보이는 불필요한 털들을 비워내고 비워낸 그 자리의 모공을 꽉 채워주는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국내 최초로 실시하는 비움앤채움의 왁싱애프터케어 세미나는 ‘뽑기만 하면 뭐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주 내용은 왁싱 후 거뭇거뭇한 곳을 뽀얗게 하는 화이트닝, 늘어난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는 타이트닝에 관한 세미나를 하게 된다.



(주)뷰티디앤에이글로벌에서 개발한 비채와 타이트닝과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한 이 세미나는 7월 21일 금요일 개최되며 무료로 진행한다.

토탈뷰티플렉스 비움앤채움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추고,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세미나를 지양한다. 창업이나 취업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해 틀에 박힌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강의가 아닌 품격 있는 직업인으로의 뷰티트렌더를 창출하는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비움앤채움의 라운지는 언제든 방문해 편안히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웰컴 혈액순환 착즙 쥬스와 최고급 원두커피를 제공한다. 방문객 누구든지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며, 뷰티아티스트들의 모임공간이나 회의 공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비움앤채움아카데미는 라운지를 도입하고, 기존의 아카데미와는 차별화된 메디컬뷰티아카데미시스템를 교육, 비움앤채움아카데미만의 특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메디컬뷰티아카데미 시장의 새로운 장을 개척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