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플래너닷컴, 출국 전부터 귀국 후까지 성공적 유학 도와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7.07.20 17:16
글자크기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유학플래너닷컴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해외교육컨설팅 회사로 2011년 설립 후 꾸준히 성장해 현재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학전문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전국에 19개 유학원(강남유학원, 인하대유학원, 송도유학원, 부천유학원, 일산유학원, 가천대유학원, 의정부유학원, 울산대유학원, 부산대유학원, 진주유학원, 전남대유학원, 수원유학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14개의 학생관리 유학원을 두고 있다.

사진제공=유학플래너닷컴사진제공=유학플래너닷컴


특히 출국하기 전부터 귀국 후까지 다양하고 체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성공적인 유학을 도와 높은 연수 성공률, 해외 대학 입학률은 물론 설립 이후 줄곧 유학 사고율 0%를 유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유학플래너닷컴은 컨설팅 직원 모두가 해외 경험 및 학생관리 경험이 많은 유학전문가들로 구성, 현지에서 생활하는 고객들이 어떠한 점이 불편하고 필요한지 그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기 때문에 전문 유학플래너로서 정확한 학교정보는 물론 영어 정복방법, 현지생활 노하우까지 모든 부분에 대해 정밀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킨다.

또한 매주 현지 학교(원) 담당자와 직접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현지 소식 및 변경사항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분기별 직원 해외 파견으로 유학의 최신 경향을 연구하고 있다. 이는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 고객 맞춤형 유학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고자 진행된다.



유학플래너닷컴 관계자는 “유학플래너닷컴은 오로지 고객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유학기업”이라면서 “과도한 광고 대신 정확한 정보와 명확한 수속진행 그리고 귀국 후 고객관리를 위해서만 투자를 해왔다. 현재도 고객관리를 위한 안전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