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사이드 호텔 리오픈 7주년, 최고 수준의 품격과 서비스 선사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17.06.28 14:20
글자크기
리버사이드 호텔 리오픈 7주년, 최고 수준의 품격과 서비스 선사


선운 필로스GC 지난 5월 퍼블릭 전환, 인근 프라이빗 리조트 2018년 오픈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리오픈 7주년을 맞아 질 좋은 최상의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끝냈다고 밝혔다.

지하 2층, 지상 13층 규모의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감각적인 109개의 객실 및 격조 높은 호텔 웨딩/연회 시설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베이징덕 전문 중식당, 베이커리 및 라운지 바, 키즈카페 등의 편의시설과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인도어 골프 연습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호텔측은 숙련된 전문 호텔리어의 섬세한 관리로 24시간 제공되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전문 통역 서비스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365일 국내 및 해외 방문객을 상대로 최고 수준에 걸 맞는 품격과 서비스를 선사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더불어 한강의 눈부신 야경과 서울의 도심 전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럭셔리 얼반 스타일 더 메디 스파는, 도심 속 '힐링'과 '치유'의 콘셉트를 앞세워 현대 남성들의 지친 심신 회복을 위한 도심 속 파라다이스로 24시 남성 전용 고급 휴게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한다.
리버사이드 호텔 리오픈 7주년, 최고 수준의 품격과 서비스 선사
한편 더 리버사이드호텔의 계열인 포천 필로스골프장을 퍼블릭으로 전환했다. 6월 30일 구리포천고속도로 오픈으로 서울에서 45분 정도면 이동 가능한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골퍼들의 이용이 기대된다.



아울러 더 리버사이드호텔은 필로스골프장 인근에 럭셔리 리조트(필로스리조트)를 내년에 오픈한다.
리버사이드 호텔 리오픈 7주년, 최고 수준의 품격과 서비스 선사
청계산자락의 맑은 공기와 청계호수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실내스파와 노천온천 등이 큰 장점이며, 전객실 개별테라스와 프라이빗룸과 매머드급 인피니티풀도 기대된다.

더 리버사이드호텔의 이종민 총지배인은 "더리버사이드 호텔의 리모델링과 필로스골프장 퍼블릭 전환, 리조트오픈을 통해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 하려 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편에 서서 개발하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email protect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