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매트리스 렌탈서비스 TV홈쇼핑서 첫선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2016.10.27 12:17
글자크기
가전분야 중견기업인 쿠쿠전자는 TV홈쇼핑을 통해 '팔로모 침대 렌탈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7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블루텍스 매트리스와 프레임, 그리고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한 세트인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매트리스 크기는 K(킹), Q(퀸), SS(슈퍼싱글) 등 3가지로 월 2만6900원에서 3만1900원에 60개월 납부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은 2500여명의 쿠쿠전자 관리 전문가인 내추럴 매니저가 4개월마다 방문, 프레임 청소와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제 도포, 피톤치드 살포 등 '4단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는 여성 인력으로만 구성됐다.



쿠쿠전자는 이날 TV홈쇼핑 론칭을 기념, 렌탈 신청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렌탈을 신청한 전 고객에 '라츠'(Latz) 침구청소기를 증정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최신형 'IH'밥솥과 롯데상품권 100만원을 제공한다.

쿠쿠전자가 국내 판매와 유통을 담당하는 팔로모의 블루텍스 매트리스는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딱딱해지는 단점을 보완, 매트리스 온도제어 기술을 통해 4계절 내내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조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 침대 커버 원단을 친환경 첨단 소재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주복 제작에 사용되는 온도조절 신소재인 아웃라스트 원단과 한지 원재료인 닥나무 추출물로 만들어 환경친화적이고 쾌적한 숙면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쿠쿠전자, 매트리스 렌탈서비스 TV홈쇼핑서 첫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