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12일 학점은행제 개강반 수강생 모집

뉴스1 제공 2016.10.07 14:45
글자크기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 News1© News1


교육부 평가 인정을 받은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 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10월에도 전체 과정을 개설하여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9월 개강반 등록을 놓친 학습자들에게 2학기 최대 24학점을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12일 개강으로 1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원격 기관 중 가장 많은 103과목이 개설돼 있다. 경영학, 심리학, 상담학, 청소년학 등 다양한 학위 과정과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등 자격증 취득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12년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공로패를 수상하였고, 2013-2014년도에는 우수 교육기관에도 선정된 바 있다.



다양한 학점은행제 과정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사회복지사 2급의 경우,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는 패키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수강료 할인 및 민간자격증 16종 온라인 강좌 무료 수강, 사회복지 현장 실습 무료 정보 안내 등이 패키지 혜택에 포함되어 있다. 청소년 지도사 및 평생교육사 과정도 전 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과목당 59,000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보육교사 과정은 대면 교과목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마지막 학기이기 때문에 해당 과목들로 수강생이 몰리고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기존 수강료와 동일한 과목당 66,000원으로 보육교사 대면 과목 신청이 가능하다. 배움에 개설되어 있는 과목은 8과목이다.



그 외에도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신청하면 수강료가 할인되는 벗과 함께 이벤트가 있으며, 5과목 이상 수강하여 수강 과목 모두 A학점이면 수강료가 전액 환급되는 올A캐쉬백 장학제도 등이 마련되어 있다. 올A캐쉬백 장학제도는 타 교육기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성격과 규모의 혜택으로 연간 약 1억 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학습설계를 신청하면 24시간 이내에 취득 과정에 대한 자세한 학습 계획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