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코스코리아, 프리미엄 마스크팩 ‘베네비’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6.05.30 09:52
글자크기
휴코스코리아, 프리미엄 마스크팩 ‘베네비’ 출시


마스크팩 전문 제조업체 휴코스코리아는 프리미엄 브랜드 베네비(Benevi)를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베네비는 착하게, 이롭게라는 의미의 라틴어(Bene)와 로마 숫자 6인 ‘VI'의 합성어다. 자연에서 최고의 원료를 추출해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베네비는 해수, 다시마 등 해양 추출물로 만들어진 코코넛 젤 아쿠아 마스크와 화이트닝 마스크, 닥나무 아쿠아 마스크와 화이트닝 마스크 등 4종 세트로 구성된다.



코코넛 젤 아쿠아마스크는 해양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천연 보습인자를 활성화 시켜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화이트닝 마스크는 눈연꽃, 동백꼴, 브델리아, 화이트윌로우껍칠 추출물이 들어간다. 두 제품 모두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밀착력과 쿨링감을 높였다.

김동우 박사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식물의 세포벽을 구성하는 섬유소와 동일한 구조를 지닌 미생물의 배양을 통해 얻어낸 시트”라며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의 진정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휴코스코리아, 프리미엄 마스크팩 ‘베네비’ 출시
닥나무 아쿠아 마스크와 화이트닝 마스크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대신 수분 전달력이 뛰어나고 편안함 느낌을 주는 닥나무 소재의 원단을 사용했다.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마스크팩에 담아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베네비 마스크팩에는 큐젠바이오텍에서 차별화된 개발 원료인 베타글루칸을 첨가한 점도 차별화 요소다.

서대원 대표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브랜드 베네비가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에도 수출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에 브랜드 입지를 다져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키워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