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서울 강북 최대 규모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 오픈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2016.05.25 11:55
글자크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80여개의 다양한 컨셉트룸으로 제안

한샘, 서울 강북 최대 규모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54,500원 ▼2,100 -3.71%)은 26일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에 전시면적 4033m²(약 1220평) 규모의 강북 최대 홈 인테리어 유통매장 ‘한샘플래그숍 상봉점’을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플래그숍은 가구뿐 아니라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 등의 생활용품부터 욕실,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까지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꾸며졌다. 한샘 ‘공간설계전문가'(SC, Space Coordinator)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상봉점은 지난 3월 문을 연 수원 광교점에 이은 전국 9번째 플래그숍이며 중랑구 및 강북 상권 일대를 아우르는 매장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상품 및 최신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영업사원들의 모바일탭을 이용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보다 빠르고 편리한 홈 인테리어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상봉점은 한국인의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반영한 13종의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와 부엌과 침실, 거실, 자녀방 등 80여개의 콘셉트룸으로 고객이 실제로 집을 어떻게 꾸밀 수 있을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수면존, 침실수납존, 거실장 컴팩존, 식탁존, 책상존 등 전문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품목별로 비교,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 서울 강북 최대 규모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 오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