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웰 디벨롭, KBS N과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더리더 홍세미 기자 2016.03.31 16:15
글자크기
▲왼쪽부터 메이웰 디벨롭 강도현 본부장, 김태우 대표이사, KBS N 이준용 대표이사, 송전헌 부사장▲왼쪽부터 메이웰 디벨롭 강도현 본부장, 김태우 대표이사, KBS N 이준용 대표이사, 송전헌 부사장


(주)KBS N (대표이사 이준용)과 (주)메이웰 디벨롭(대표이사 김태우)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31일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에서 개최했다.

KBS N과 메이웰 디벨롭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신규법인 ‘도네이션 코리아’를 설립했다. 홍보와 마케팅은 KBS N이, 기획과 운영은 메이웰 디벨롭이 주관한다.



도네이션 코리아는 급격히 침체화 되는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한 목적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시장상인들의 소득 증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이웰 디벨롭 김태우 대표이사는 “KBS N과 메이웰 디벨롭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양사의 비젼에 맞는 도네이션 코리아의 설립을 계기로 더욱 공익적인 목적에 기여할 것으로 사료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웰 디벨롭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인 모바일로펌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