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2016학년도 전기 입학식 개최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6.02.28 23:46
글자크기
대구사이버대, 2016학년도 전기 입학식 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가 지난 27일 대구대 경산캠퍼스 성산홀에서 300여 명의 신입생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학년도 전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또한 사이버대학원(휴먼케어대학원 미술상담학과) 입학식도 함께 열렸다.



이번 입학식은 DCU힐링토크콘서트 영상관람, 학사보고, 입학허가, 신입생서약, 총장환영사, 내빈축사, 총학생회 인사, 교가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홍덕률 총장은 “‘학생 행복’은 우리대학이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교육철학”이라며 “행복한 학교 생활을 통해 따뜻한 지식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구사이버대만의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평의회 최계호 의장은 “입학에서 졸업까지 몇 번의 고비와 망설임이 있을지도 모른다”며 “몇 년 뒤 졸업식장에 들어설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반드시 인생의 승리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선옥 15대 총학생회장(한국어다문화학과)은 “힘들고 어려워도 절대 포기하지 말라”며 “주변에 친구 같은 선배들, 가족 같은 교수님들 그리고 학생의 행복만을 바라는 총장님께서 여러분을 위한 멋진 멘토가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상담심리학과에 입학한 김상곤(포항시·41세)씨는 “넓고 아름다운 대학 캠퍼스에 와보니 기분이 남달라진다”며 “정말 대학생이 된 기분과 함께 많은 의욕이 생긴다. 지금의 초심을 가슴에 깊이 새겨 졸업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입학식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인터넷과 모바일 생중계 서비스가 제공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