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티바 코코넛오일, GS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완판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5.10.08 15:36
글자크기
㈜보뚜슈퍼푸드에서 유통하는 미국 판매 1위 코코넛오일 브랜드 ‘누티바’(Nutiva)가 GS홈쇼핑을 통해 대박을 터뜨리며 화려하게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2014년 1월부터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착실히 이름을 알려온 누티바 코코넛오일이 이번 GS홈쇼핑과의 협업으로 론칭 방송 매진이라는 매출 대박을 달성한 것.

사진제공=보아뱀사진제공=보아뱀


이는 최근 건강 트렌드로 급부상한 오일 섭취에 대한 중요성과 오랫동안 세계인들에게 사랑받아온 신뢰도 높은 코코넛오일 전문 브랜드 누티바(Nutiva)에 대한 소비자들의 ‘글로벌’, ‘오리지널리티’, ‘하이퀄리티’에 대한 니즈가 정확하게 맞아 떨어졌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분석이다.



특히 누티바 코코넛오일은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게 해외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누티바는 고품질 코코넛의 주요 원산지인 필리핀산으로 미국 유기가공 인증을 받았으며, 아마존닷컴(Amazon.com)으로부터 판매 베스트셀러 선정, 아이엔씨닷컴(INC.)으로부터 급성장기업 선정 등 우수한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뚜슈퍼푸드 관계자는 “업계 1위 GS홈쇼핑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전문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누티바 코코넛오일의 주요 특징들이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 무엇보다 결과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누티바를 선택해 주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