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있던 다이어트 식품들은 대부분 외국산 제품으로 품질에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었습니다. 뉴트리 디-데이는 국내 소비자 맞춤형으로 캔디형, 스틱형 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에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어트 식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했고 그 결과 온라인 소셜커머스 다이어트 식품판매 1위를 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식품 전문기업 뉴트리 디-데이 김형대 대표의 말이다.
최근에 다이어트 캔디상품인 ‘아이스포켓다이어트’를 출시하였다. 아이스포켓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주 타깃층인 여성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3가지 맛의 다이어트 캔디로 휴대가 간편하고 맛도 있어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다.
뉴트리 디-데이는 다이어트 식품 사업에서 현대인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건강식품으로 사업영역을 확대를 시작하였다. 김 대표는 “성인들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베이비 락토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출시 예정이다. 앞으로 뉴트리 디-데이는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