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회원권 특별 공급과 객실 예약 알아보려면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2015.07.28 16:07
글자크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엔 깨끗하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을 원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리조트 회원권이 각광받는 추세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가볼 만한 리조트 시설은 어디인지 등에 대해 안태희 레저컨설턴트에게 물어봤다.

-숙박시설은 어떤 게 있나.
▶VIP 고급 리조트 소노빌리지와 소노펠리체가 있다. 또 전국에 노블리안이 있는데 이는 크게 2종류로 나뉜다. 스위트형과 패밀리형이다. 스위트형은 주방 겸 거실, 객실 2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됐다. 가족 단위 또는 소규모 단체, 법인 등이 사용하기에 좋다. 리조트 카드는 5장 발급된다. 패밀리형은 기본 원룸형 구조로, 소규모 가족 단위에 적합하다. 리조트 카드가 4장 발급된다.



-리조트 위치는.
▶호텔은 △비발디파크 유스호스텔 △쏠비치 라오텔 △변산 △Cloud9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 고양 등이 있다. 콘도는 설악, 양평, 비발디파크, 단양, 경주, 양양(쏠비치), 제주, 변산, 소노펠리체, 거제, 삼척(예정) 등이다.

-기타 즐길 만한 시설은.
▶아쿠아월드는 △경주 △변산 △쏠비치 △단양 △설악에 있다. 오션월드는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 파도풀존 등 축구장 14배 넓이로 동시 수용 가능 인원이 2만3000명이나 된다. 골프는 △회원제골프장(비발디파크CC) △대중골프장(비발디파크9홀, 델피노CC 18홀) △소노펠리체CC 18홀) △파3골프장-비발디파크 △설악 등에서 즐길 수 있다. 총 13면 규모의 비발디파크 스키장도 있다.



대명리조트 4년 연속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상을 받은 안태희 부장/사진제공=대명리조트대명리조트 4년 연속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상을 받은 안태희 부장/사진제공=대명리조트


-오픈 예정인 리조트가 있나.
▶보령 원산도에 서해 최대 해양리조트가 건립된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2016년 개관 예정이다.

-분양 상담을 받으려면.
▶1:1 고객 맞춤 상담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직장인들의 경우 매우 바쁘기 때문에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많다. 대명리조트는 콘도 회원 분양권과 가격 등에 관해 전화 상담을 받고 있다. VIP용인 최고급 시설과 전국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 등에 대해서도 친절히 안내하고 있다. 02-2222-590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