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오디오플레이어 ‘플레뉴' 청음회와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2015.05.27 16:17
글자크기
코원 (25원 ▼27 -51.92%)시스템은 오는 29일 서울 대학로의 뮤직카페 '젠하이저'에서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플레뉴'(PLENUE) 청음회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플레뉴는 지금까지 2개의 모델이 출시됐다. 플레뉴1은 최고급 오디오 기기용 DAC(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인 PCM1792A를 채택해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을 완벽하게 재생한다.



지난 4월에 출시된 두번째 모델 '플레뉴 M'은 고급 OP AMP, 고성능 커패시터, 고정밀 저항 등 최상급 아날로그 부품들을 탑재했다. 고사양 헤드폰을 별도의 헤드폰앰프 없이 구동할 수 있다.

코원의 플레뉴 시리즈는 우수성과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아 일본능률협회컨설팅과 글로벌경영협회가 심사하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와 글로벌 고객만족 지수에서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부문 최우수 제품으로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코원은 청음회를 통해 플레뉴 시리즈 제품들을 직접 들어보고 체험하는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현장에서 직접 플레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헤드폰과 코원 EH2 하이브리드 이어폰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특별 판매행사도 실시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청음회 참석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코원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원 관계자는 "플레뉴 제품들이 고객님들께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생생한 원음의 감동과 듣는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원 홈페이지(www.cow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