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신라스테이 옆, 블루칩 오피스텔 '효성해링턴 타워'

머니투데이 분양뉴스 2015.02.27 12:55
글자크기

호텔 '신라스테이'와 첫 복합개발…풍부한 임차수요로 투자가치 높아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조감도/사진제공=㈜효성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조감도/사진제공=㈜효성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수익형부동산 상품이 대체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입지와 호재를 품은 인기지역을 중심으로 투자수요가 몰리며 호황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수익형부동산 시장에서 최근 화두로 떠오른 것은 집과 직장을 수월하게 오갈 수 있는 ‘이른바 ‘직주근접형 주거공간’이다. 특히대규모 산업단지와 생활기반 인프라가 잘 갖춰진 지역의 경우 풍부한 오피스텔은 기본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역세권 교통 프리미엄이 더해지면 금상첨화다. 이에 서울지역에서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것은 이른바 ‘지하철 2호선 그린라인’이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오피스텔도 연초부터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40년 건축 노하우를 자랑하는 ㈜효성은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의 핵심입지에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을 선보인다.



책임시공으로 유명한 효성은 주택, 건축, 산업별 다양한 분야에서 40년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으며 판교, 석촌호수, 강남역효성해링턴 타워 등의 시공을 통해 선진형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구로디지털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3,272.50㎡ 부지에 지하4층~지상9층 160실로 구성되며 함께 들어서는 호텔 신라스테이는 지하4층~지상19층 313실 총 473실 규모다. 이 중 오피스텔 160실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은 단일면적 20.34㎡형으로 분양된다.

모던한 품격의 호텔식로비와 대리석바닥과 스틸판넬로 마감처리 된 엘리베이터 홀 손님 접대 및 응대가 가능하도록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룸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안락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인터넷 등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개인보안시스템, 24시간 택배 물품 보관 및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 출입통제 보안 시스템, 관리비나 유지 보수비용의 부담이 없다. 또 다양한 차종의 주차가 가능한 자주식 주차시스템으로 더없이 편리하며 넉넉한 주차공간이 확보된다.

무엇보다도 입지적인 강점이 돋보인다. 1만여 기업이 입주한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14만명에 이르는 거대한 배후수요는 물론 가리봉 재정비 사업, BYC부지 복합개발 예상 및 광물자원공사 이전부지 개발예정, 강남아파트 1,124세대 재건축 등의 지역개발호재로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구로디지털단지역(2호선)에는 2019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이 완공될 예정이다. 향후 더블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물론 광역 교통망을 갖춘 경기 서남권의 교통요충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전망이다.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년 12월이다.

분양문의: 02-2025-089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