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우먼 허미영, 1살 연상 국회의원 보좌관과 화촉

머니투데이 김사무엘 기자 2015.01.19 15:57
글자크기
개그우먼 허미영과 그녀의 KBS 22기 개그맨 동기/ 사진=개그맨 조윤호 인스타그램개그우먼 허미영과 그녀의 KBS 22기 개그맨 동기/ 사진=개그맨 조윤호 인스타그램


KBS 공채 개그우먼 허미영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19일 허미영(33)은 스타뉴스를 통해 "다음달 8일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일하는 1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서울 청담동의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허미영은 "지난해 6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며 "서로 나이도 있고 해서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고 전했다.



허미영의 결혼 소식은 그녀의 KBS 공채 22기 동기인 개그맨 동기 조윤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다. 조윤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허미영의 웨딩사진을 게재하며 허미영의 웨딩 촬영. 사정 때문에 5명이 못 왔지만, 미영이 축하축하!"라는 글을 올렸다.

허미영의 결혼식 사회는 동기 개그맨 양상국이 맡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허미영은 '얼짱'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08년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였던 '준교수의 은밀한 매력'에서 송준근, 장효인 등과 호흡을 맞췄다. 허미영의 동기 개그맨으로는 허경환, 최효종, 장도연, 장효인, 박지선, 박성광, 박영진, 김준현, 송준근, 김지호, 양상국 등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