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뮤즈, 전국 영어뮤지컬 경연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B&C 고문순 기자 2015.01.14 16:53
글자크기
영어연극, 뮤지컬을 통해 창의, 체험, 예술, 감성 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스쿨뮤즈가 2월28일 2시 서울 강남구 서초동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전국 영어 뮤지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대상 팀에게는 지도교사를 포함해 해외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베스트퍼포먼스상을 시상한다.

스쿨뮤즈는 기존 문법과 독해 중심의 정형화된 교습자 중심의 수동적 학습에서 벗어나 영어연극뮤지컬을 통해 학생 스스로 영어를 체험하고 말하기, 쓰기 등 영어표현능력을 극대화시켜 실제 원어민과의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스쿨뮤즈사진제공=스쿨뮤즈


특히 영어연극뮤지컬 공연준비과정을 통해 협동심, 배려심, 소통, 경청 등을 익힐 수 있도록 하는 사회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전인적 인성교육으로 글로벌 시대 영어는 물론 나눔과 상생을 실천할 줄 아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토양을 다지고 있다.

또한 스쿨뮤즈에서는 오프라인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가정용TV, 컴퓨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을 최적화해 제공하며 아이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스쿨뮤즈 전국 영어 뮤지컬 경연대회 참가신청은 2월14일까지 스쿨뮤즈 각 지사 및 본부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hoolmus.com)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김영철의 스쿨뮤즈 1588-66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