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퓨리 콘테스트' 개최

머니투데이 홍재의 기자 2014.09.17 17:45
글자크기
퓨리 플라모델 콘테스트/사진제공=워게이밍퓨리 플라모델 콘테스트/사진제공=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플라모델 전문회사 한국타미야, 영화사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와 함께 영화 '퓨리'에 등장하는 전차를 모형으로 제작하는 '퓨리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래드 피트 주연의 액션 대작 영화 퓨리의 개봉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퓨리에 등장하는 전차 중 타미야에서 발매 중인 전차를 직접 조립하고 도색한 최고의 모형전차 작품을 선정하는 대회다.



영화 퓨리는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대디(브래드 피트)'가 4명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치는 전투를 그린 할리우드 대작으로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며 오는 11월 1일 타미야 플라모델 팩토리 용산매장에서 참가 작품의 접수를 받는다.



참가 작품들은 향후 퓨리 상영관을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우수작 6개를 선정해 상금 50만 원과 타미야 플라모델을 증정하며 수상작은 오는 11월 초 월드 오브 탱크, 퓨리, 한국타미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퓨리 예매권 2매와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20일권 및 2000골드가 지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