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 서버관리대행 서비스 개편

머니투데이 B&C 고문순 기자 2014.07.28 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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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호스팅 및 IDC 전문업체 (주)코리아서버호스팅이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를 개편하며 고객만족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는 서버를 운영함에 있어 거리, 인적자원, 기술적, 시간적 등의 이유로 서버의 직접 운용이 힘든 고객을 위해 서버에 대한 모니터링, 장애처리, 백업, 유지보수 등 일련의 서버 운용 활동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사진제공=코리아서버호스팅사진제공=코리아서버호스팅


이번에 개편 강화된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에 특화된 별도의 전용 모니터링을 운용하며, 고객이 실시간으로 서버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음은 물론 모니터링 내역을 월간 리포트 형태로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제공되는 월간 리포트는 MRTG에 의존해 작성되어 보기 어려웠던 기존의 리포트를 트래픽, 패킷, CPU, 메모리, 디스크 사용량 및 가용성 분석, IPS 통계 내역 등 다양한 월간 데이터를 보기 쉬운 그래프로 표현해 경쟁업체 대비 서비스 차별성도 확보했다.

또한 서버관리대행을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페이지에서 기존의 기본 정보만을 제공했던 것과 달리 서버 상태, 서비스 상태, 웹 페이지 상태, 이용 트래픽 현황, 서버 자원(프로세서, 메모리, 스토리지)까지 실시간으로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관리대행 서비스 개편과 함께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서버 컨설팅 및 웹서버 취약점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 유영환 매니지드운영팀 팀장은 “신설된 매니지드 관리는 서버 운영 지식에 취약한 중소규모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운영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며 “매니지드 관리를 통해 운영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신설된 매니지드 관리는 코리아서버호스팅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호스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난 2013년부터 IDC 분야 랭키닷컴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서버호스팅 분야)을 수상 하는 등 고객만족서비스 분야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sidc.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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