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중심 신상품으로 승부수

머니투데이 권다희 기자 2014.05.30 07:31
글자크기

KB국민카드 신제품 잇달아 출시....무이자 할부·현금서비스 이용 수수료 할인도

KB국민카드가 28일 출시한 가온카드KB국민카드가 28일 출시한 가온카드


KB국민카드가 영업재개에 맞춰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KB국민카드가 28일 출시한 'KB국민 가온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원카드형 신용카드다. 전월 실적조건이나 적립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할부 이용 금액의 0.5%가 포인트가 기본적립되는 게 특징이다.

가족 단위의 카드 이용이 많은 업종과 주말, 공휴일 카드 이용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훈민정음'카드에 이은 한글 시리즈 카드인 가온카드는 고객 가치를 중심에 둔다는 의미로 '중심'의 순 우리말인 '가온'을 제품명에 사용했다.



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이용 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고 주말이나 공휴일에 일시불, 할부를 이용하면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는 점도 눈에 띈다.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 대금 차감,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해외직구, 백화점 등 쇼핑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훈민정음 체크카드 신상품 'KB국민 정 체크카드'도 29일 출시됐다. 이 카드는 지난해 말 출시한 'KB국민 훈민정음 카드' 중 ‘정 카드’가 제공하는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뷰티업종 할인 혜택에 해외직구, 대중교통 등 특화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고객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대형마트·백화점 등 유통·할인 업종을 비롯해 가전, 온라인쇼핑, 교육, 여행·교통 등 주요 10대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ARS(1599-0996)를 통해 행사 응모 후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6월 말까지 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를 20%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다음달 1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1%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고객별 최대 캐시백 금액은 1만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