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2014 국제 캠핑 페어' 참가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2014.02.26 14:50
글자크기

캠핑용품 200여종 전시…관람객 대상 할인 판매 및 이월 상품 최대 60% 할인 실시

/사진제공=네파/사진제공=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 캠핑 페어'에 참가해 오토캠핑 용품을 선보인다.

2014 국제 캠핑 페어는 발전하고 있는 국내외 캠핑 산업과 문화, 최신 캠핑 용품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최대 규모의 캠핑 전시회다.



네파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캠핑용품을 포함해 약 200여 가지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패밀리형 오토캠핑 텐트뿐만 아니라 그늘막, 침낭, 테이블, 의자, 랜턴, 화로 등 다양한 주변 용품과 전문가를 위한 텐트까지 전시 범위를 확장했다.

네파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4년 신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하며,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또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전문가용 텐트를 구매할 수 있게 마련했으며 현장에서 신규로 네파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모자 및 버프, 반다나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네파의 오토캠핑 담당자는 "네파는 캠핑문화가 발달해 나감에 따라 제품의 기능 향상뿐 아니라 캠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감성적인 측면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올 한해 캠핑 트렌드를 직접 살펴보고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앞서 다양한 용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