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김종민·신지 전속모델 발탁..발랄한 분위기 선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21 19:33
글자크기
사진제공=빠담빠담사진제공=빠담빠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브랜드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 www.padampadam.kr)이 전속모델로 코요테의 '김종민'은 지난해 이어 올해도 선정됐고, '신지'가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지난 19일, 코요테 그룹 멤버 빽가(백성현)가 운영중인 스튜디오 ‘포토스튜디오 바이100’에서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작가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빽가가 직접 포토그래퍼를 자청했으면 오랜 시간동안 호흡을 맞춘 멤버들답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그 동안 숨겨져 있던 김종민과 신지의 다양한 매력을 이끌어 내었다.

이번 전속모델 발탁은 새로움과 즐거움이 함께하는 빠담빠담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공격적인 스타 마케팅을 통해 빠담빠담의 밝은 이미지를 고객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빠담빠담은 치킨에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접목시킨 치킨 카페로 7월초부터 각종 홍보물과 광고 등에 이날 촬영한 김종민과 신지의 이미지를 사용해 효과적인 광고활동을 더욱 공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임은경 대표이사는 “최근 KBS ‘1박2일’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맹활약을 보이고 있는 김종민과 jtbc ‘여보세요’에 출연중인 신지의 유쾌하고 당당한 이미지가 새로움과 즐거움이 함께하는 빠담빠담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 며 “이번 전속모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빠담빠담사진제공=빠담빠담
한편, 빠담빠담은 기존에 치킨의 식상한 양념을 배제하고 이탈리안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차세대 치킨인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치킨 떡볶이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였다.


쿰피르는 큰 감자를 오븐에 구워서 치즈와 버터를 함께 섞은 다음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먹는 음식으로 기존에 치킨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