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씨푸드를 맛날 수 있는 딱 한 곳!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01 10:33
글자크기
프리미엄 씨푸드를 맛날 수 있는 딱 한 곳!


스시, 조림, 튀김 흔한 씨푸드 요리 말고, 정통 웨스턴 씨푸드 맛보고 싶다고? 그럼 정통 웨스턴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에 가보자!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정통 웨스턴 씨푸드 신메뉴 런칭을 기념해 씨푸드와 함께 마시면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인 한 병을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사람들에게는 스시와 같은 회 종류가 더 익숙하지만, 정통 웨스턴 음식의 정수로 꼽히는 것은 바로 씨푸드의 식감을 최대로 살리도록 요리된 정통 웨스턴 씨푸드다.

아웃백은 대서양의 랍스터, 북태평양의 스노우 크랩, 코드(대구)요리 등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최고의 해산물을 사용해 요리한 정통 웨스턴 씨푸드를 총 네 가지 종류로 선보였다.



여러가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한 접시에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웨스턴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부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해 어린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쉬림프 & 체다 포테이토 그리츠 등지금까지 아웃백 고객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씨푸드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아웃백은 정통 웨스턴 씨푸드 메뉴 런칭을 기념해, 씨푸드와 특히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한 병을 (750ml) 50%할인된 가격에 주문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나무에 직접 구운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혹은 새로운 웨스턴 씨푸드 메뉴 중 하나를 주문했을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명 소믈리에에 의해 엄선된 아웃백의 화이트 와인은 산뜻한 과일향과 깔끔한 맛을 자랑하며, 프로모션 기간에는 만원 대 후반부터 3만원 대 후반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