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화덕메뉴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29 13:33
글자크기
빠담빠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화덕메뉴 출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빠담빠담 구의점에서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화덕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시원한 생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후라이드치킨은 최상의 조합이다. 기름에 튀겨내는 조리법과 함께 기름기를 뺀 담백하고 부드러운 치킨요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도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빠담빠담은 기존의 후라이드치킨 뿐만 아니라 기름에 튀겨내지 않고, 고온으로 겉과 속을 동시에 익히며 화덕 내부의 대류열과 복사열로 인해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한 화덕메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담빠담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화덕치킨메뉴는 ‘빠담화덕’, ‘양념화덕’, ‘갈릭화덕’, ‘치즈화덕’ 등 화덕치킨 4종류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순식간에 구워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쫄깃하여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화덕피자도 선보인다.

‘페퍼로니’, ‘고르곤졸라’, ‘애플고르곤졸라’, ‘루꼴라’, ‘알라까르보나라’, ‘마르게리따’, ‘갈리치킨 디아볼라’ 등 7종류의 피자로 구성되었다. 그리고 ‘토마토 치즈 파스타’, ‘시푸드 파스타’, ‘감베리 크레마’ 등 파스타 3종류, ‘치킨도리아’, ‘베이컨도리아’ 등 도리아 2종류로 다양하고 풍부하게 마련되었다.

현재 빠담빠담은 광진구에 위치한 구의점에서만 화덕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화덕이 설치된 매장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쿰피르는 구운감자를 치즈와 버무려 다양한 토핑을 얹혀 먹는 터키식 이색 감자요리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오는 5월 31일(금) 오후 4시부터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60 센텀-T타워에 위치한 빠담빠담 센텀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 참조.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